페이게이트, 중국 리안리안페이(http://www.lianlianpay.com)와 한중간 송금서비스 계약을 체결

By 2016년 11월 9일 NEWS No Comments

중국결제송금전문기업 리안리안페이(LianLianPay), 페이게이트 세이퍼트 도입, 한중간 송금 서비스 준비완료

-페이게이트, 중국 리안리안페이(http://www.lianlianpay.com)와 한중간 송금서비스 계약을 체결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리안리안페이와 한국의 페이게이트(박소영 대표)와 리안리안페이의 (Yongan Liu 용안 류 대표)는 한.중간 송금서비스를 위한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용안 류 대표는 페이게이트의 블록체인 기반 세이퍼트 플랫폼과 19년간 결제와 송금관련 사업을 진행한 페이게이트의 역사 그리고 안정적인 재무상태 를 고려하여 계약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세이퍼트가 중국시장에 진출함으로서 향후 충분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리안리안페이(LianLianPay)는 중국의 대표적인 결제서비스제공 업체로 페이팔(Paypal)의 유일한 중국 파트너로서 역외 자금을 중국 내 수취인에게 송금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중국정부는 중국 외화송금서비스 회사들이 은행과 파트너 계약을 맺고 송금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리안리안페이의 파트너 은행은 상하이 은행이다. 이에 페이게이트 또한 상하이 은행과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과정에서 페이게이트는 까다로운 중국의 규제 요구사항에 맞춰 컴플라이언스 조사에 응했고, 금융거래시 참여하는 상대방의 모든 면을 체크하는 Due diligence 조사를 받았으며, KYC(Know Your Customer), 보안 및 회계, 내부통제, 컴플라이언스 오피서와 임직원 자금세탁 방지 교육 등 전 분야에서 거쳐 합격판정을 받았다.

페이게이트는 현재 한국에 있는 모든 외국인들에게 자국으로 안전하고 저렴하고 빠르게 송금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자사의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인 세이퍼트(Seyfert)를 기반으로 중국 외에도 미국, 홍콩, 호주, 싱가포르, 인도, 인도네시아, 말라이지아, 캄보디아 등에서도 송금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페이게이트는 세이퍼트의 경쟁력을 위해 올 상반기 스위프트 고유코드 ‘PCORKRSS’를 확보했으며,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기반의 결제, 송금, 환전, 인증, 집금 기능을 갖추어 글로벌 핀테크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핀테크 플랫폼 기업의 반열에 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서비스 안내>

페이게이트 홈페이지 http://www.paygate.net/

페이게이트 세이퍼트 홈페이지 http://seyfert.kr/

 

Leave a Reply